2021 삼국지 전략판 쿠폰 입력 및 모음

오늘은 삼국지 전략판 쿠폰 및 입력하는 방법과 현재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달리 삼국지 전략판 모바일 게임은 쿠폰 아이템 등이 소금보다 짜서 게임내 크게 도움은 안되지만 그래도 게임 초반에는 도움이 개미 코딱지 만큼은 되서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삼국지 전략판 공략 5성 장수 뽑기 확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바로 이어서 삼국지 전략판 쿠폰 코드를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삼국지 전략판 쿠폰에 대해 알아볼까요?

삼국지 전략판 쿠폰 사용방법

시작에 앞서 삼국지 전략판 쿠폰 입력 방법은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달리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입력해야 합니다. 게임을 굉장히 어렵게 만들어 놨습니다만 그래도 무료이니 달리 방법은 없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공식 홈페이지 가기

삼국지 전략판 쿠폰 입력 방법

삼국지 전략판 쿠폰

위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오른쪽 최상단에 보상 코드 교환 배너가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삼국지 전략판 쿠폰 입력

위와 같은 정적인 사이트에 들어가집니다. 중앙에 보시면 보상코드 교환을 위해 먼저 로그인하세요. 라는 말이 있는데요. 바로 우측에 파란색으로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삼국지 전략판 쿠폰 모음

위의 그림과 같이 본인이 서식하는 서버와 바로 그 아래 보상코드가 있습니다. 여러 서버에서 플레이할 경우 캐릭터 선택을 통해 각각 코드를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코드마다 계정 당 받을 수 있는 코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한 계정에 여러 서버를 운영하기 보다 차라리 각각의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라도 계정을 판매할 수도 있는 부분.

삼국지 전략판 쿠폰 팁

갖고 있는 쿠폰 코드를 보상코드 입력란에 입력하게 되면 위의 그림과 비슷한 화면이 나옵니다. 필자의 경우 “주군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해요” 쿠폰 코드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미 받은 경품이라고 나왔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쿠폰은 여기

보통의 모바일 게임의 경우 쿠폰 입력을 하게 되면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지만 삼국지 전략판의 경우 수령하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빠르면 5분 안으로 시스템 수령이 가능하지만 새로운 쿠폰이 나와 입력하면 최대 20분까지 걸리는 것도 봤습니다. 사실 입력만 잘 되면 늦게라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쿠폰 모음

[wptb id=827]

위의 쿠폰 코드의 경우는 8월 24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코드입니다. 그 이후로는 사용할 수 없으니 확인 후 곧바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쿠폰 코드 중 설날은 삼국지과 함께라는 코드가 있는데요. 이 코드가 잘못된 게 아닙니다. 한글을 모르는 누군가 저렇게 코드를 만든 것 같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쿠폰 모음2

[wptb id=828]

위의 코드 중에서 몇 개의 코드는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코드가 있습니다. 아마 “삼일절 태극기 휘날리며” 이 코드가 그런 줄 알고 있고, 그 외에도 9월, 10월 말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확인하시게 되면 바로 쿠폰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

여기까지 삼국지 전략판 쿠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쿠폰 기한이 끝난 것들은 그때 그때 삭제하거나 표시를 해두겠습니다. 요즘은 삼국지 전략판 쿠폰을 많이 안 주는 것 같던데 다소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물론 보상 아이템이 게임 내에서 크게 좌지우지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쿠폰을 자주 배포 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